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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텐츠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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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과정정보

콜센터중간관리자

콜센터중간관리자 과정정보
수강기간 30일
강의구성 17차시
교육비 100,000원
과정소개

학습목표
교육대상
수료기준
수료기준
평가기준 진도율 최종평가 총점
반영비율 - 100% 100점
이수(과락)기준 80% 60점/100점 60점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점 이상이어야 합니다.
강의목차
차시 강의명
1차시 서비스패러다임 및 개론
2차시 콜센터의 역할 및 개론
3차시 텔레슈퍼바이저 리더십
4차시 컨택센터 조직문화 및 상담인력 관리
5차시 인력채용과 선발
6차시 이직률과 팀원관리
7차시 컨택센터의 성과관리 및 성과지표
8차시 성과 및 평가보상
9차시 업무활용을 통한 성과관리
10차시 콜센터 시스템의 이해
11차시 콜로드를 통한 운영관리
12차시 콜센터 교육의 개요
13차시 콜센터 교육개발 Road Map
14차시 교수방법 및 평가방법
15차시 고객불만관리에 대한 이해
16차시 불만중점에서 고객분류 및 불만 응대
17차시 VOC의 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