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컨텐츠 내용

  1. 수강신청
  2. 과정정보

클레임처리전문가

클레임처리전문가 과정정보
수강기간 30일
강의구성 20차시
교육비 100,000원
과정소개

학습목표
교육대상
수료기준
수료기준
평가기준 진도율 최종평가 총점
반영비율 - 100% 100점
이수(과락)기준 80% 60점/100점 60점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점 이상이어야 합니다.
강의목차
차시 강의명
1차시 서비스의 이해
2차시 고객의 이해
3차시 고객만족의 변화
4차시 고객만족경영의 이해
5차시 서비스 실패와 회복
6차시 클레임의 이해
7차시 클레임 관리 전략
8차시 클레임 응대 전략1
9차시 클레임 응대 전략2
10차시 VOC 관리1
11차시 VOC 관리2
12차시 블랙컨슈머의 파악
13차시 블랙컨슈머 유형 분석1
14차시 블랙컨슈머 유형 분석2
15차시 블랙컨슈머 관리 전략
16차시 블랙컨슈머 대응 방안1
17차시 블랙컨슈머 대응방안2
18차시 감정 노동의 이해
19차시 감정노동의 해소방안
20차시 조직케어 & 셀프케어방안